2021 S/S 시즌을 겨냥한 영국 사보나는 신소재 (New Nano Ceramic e-coating) 플레이팅 '나노-세라믹' 의 선명하게 밝은 다양한 컬러의 뱅글을 올 봄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보나의 전통적인 퓨어코퍼 뱅글은 1959년 유럽에 처음 등장한 후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킨 제품으로 심플함속에 감춰진 놀라운 디자인은 아직까지 그 원형을 그대로 살려 표면에 실버, 골드, 로즈골드, 화이트골드로 마감한 제품들이 사랑을 받고 있다.

사보나의 기본 디자인 플레인 코퍼 (Plain Copper)는 David Morris가 고안한 6가지 제품 중 가장 심플하면서 가장 많이 애용되는 디자인으로, 과거 70년대에는 뉴욕까르띠에가 사보나와 콜라보 제품으로 사용한 디자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이태리 LEGOR 그룹에서 개발한 쥬얼리 플레이팅, 패션 플레이팅의 신개념 소재를 사보나 플레인 코퍼에 적용한 신제품이 나왔다.  내구성도 우수하며 ,육안으로 볼수없을 크기의 입자인 나노-세라믹 e 코팅 컬러가 적용되어 더욱 더 선명하게 표현되는 유색이 특징이다.

전통적인 쥬얼리 색상인 실버, 골드, 로즈골드 등에서는 볼 수 없는 유니크한 컬러감과 하이주얼리의 만남으로 60년 전 SABONA London의 코퍼뱅글이 처음 출시된 이래 또 다른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친환경 소재로 무니켈 무도금알러지이며 다양한 컬러감의 시원한 뱅글을 손목에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것도 큰 장점이다.

팔찌의 베이스는 세간에 잘 알려진 구리 항균 소재인 퓨어코퍼 (0.999 Cu)이며, 컬러는 은은한 퍼시픽 블루, 밝은 클래식 블루 및 퍼플 와인색, 일루미네이팅 옐로우 컬러와 에메랄드 총 5가지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www.nbntv.co.kr)

ทิ้งข้อความไ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