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선택이 가능하고 신소대 플레이팅으로 독특하면서 질리지 않고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저는 리몬첼로 LCL 원픽 !
제가 고른 컬러에요. 어떻게보면 순금같은 색강이기도 하고 진한 겨자색 같기도해요. 그런데 저는 피부톤이 어두워서 보라색이나 파랑은 잘 안어울리거든요. 그래서 이 컬러를 골라보았는데 검은 피부에도 넘 잘어울리고 고급스러워요.
이렇게 선물받는다고 생각하니 넘 예쁘고 고급스럽지 않나요?
나이가 들면서 확실히 화려함이랑은 거리가 점점 멀어지네요.
저는 이렇게 깔끔한 디자인들의 장신구가 좋더라고요.
요즘 손목을 만ㄹ이 사용해서 통증이 가끔 있었는데 기분탓인지 SABONA 팔찌를 착용하고 손목통증이 넘 좋아진거있죠!
육안으로는 확인이 어렵지만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신소재인 나노 세라믹 e코팅으로 화려하면서도 우아한 컬러가 더욱이 빛나는거 같아요. 일주일 넘게 착용했는데 스크레치에도 강하고 변형도 없어서 넘 만족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컬러가 있어서 연령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도.
독특한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라와 초록색을 추천드려요.
제가 하얀 피부였다면 저는 초록색 컬러를 선택했을것 같아요.
여름이면 저는 그렇게 녹색이 좋더라고요 ㅎㅎ
그리고 사진에도 다 안담겼지만 실물강패인 SABONA 뱅글이에요.
실물이 훨씬더 컬러가 돋보이고 이쁘거든요.
제가 한포진 포스팅도 몇번했을만큼 저는 예민한 피부에요.
출산하고 급격히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금속 알러지같은게 생겨서 귀걸이도 안한지 꾀나 오래되었거든요 .. 그래서 SABONA 팔찌도 착용전 꼼꼼하게 살펴보았는데요 친환경 소재의 무니켈 무도금 알러지로 약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어서 저처럼 예민피부인 분들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이렇게 캐주얼한 차림에도 넘 고급스럽고 멋지지 않나요?
구리 항균 소재인 퓨어코퍼를 사용한 SABONA 세라믹팔찌.
독특한 컬러감으로 센스까지 겸비한 멋스러운 팔찌에요.
여성스러운 옷이나 캐주얼한 옷에도 잘 어울리고요 올 여름 왠지 유향할거 같기도하고요? 어버이날 선물로도 참 좋을것 같구요. 건강에도 좋다하니 어디하나 빠지지 않는 팔찌에요.
다른 컬러와 함께 레이어드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지속적으로 사용해도 트러블이 전혀 없었고 심플하면서도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할리우드 스타들도 SABONA 팔찌를 착용한걸 더러 봤었거든요 ~ 격이 다른 고급스러움과 컬러감은 감히 따라올 브랜드가 없는 것 같아요. 그래서 자인있게 포스팅 했습니다 :)
출처 : The full house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