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반품안내

우리는 15일 반품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반품을 요청할 수 있는 시간은 상품을 받은 후 15일입니다.

반품을 받으려면 상품이 수령한 상태와 동일한 상태여야 하며, 착용하지 않았거나 사용하지 않았으며, 태그와 함께 원래 포장 상태여야 합니다. 영수증이나 구매 증명서도 필요합니다.

반품을 시작하려면 info@sabona.co.kr로 문의하십시오. 반품이 승인되면 반품 배송 레이블과 패키지를 보내는 방법 및 장소에 대한 지침을 보내드립니다. 먼저 반품을 요청하지 않고 당사로 반송된 품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반품관련 문의는 info@sabona.co.kr로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피해 및 문제

수령 시 주문 내용을 확인하신 후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경우 또는 잘못된 상품을 받은 경우 즉시 당사에 연락하여 문제를 평가하고 수정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예외/반품 불가 품목

맞춤 상품(예: 특별 주문 또는 개인 맞춤 상품)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특정 품목에 대해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연락하십시오. 유감스럽게도 세일 품목이나 기프트 카드에 대한 반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교환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먼저 의뢰를 하신후에 가지고 있는 품목을 반품하는 것이며, 반품이 수락되면 즉시 새로운 상품을 발송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환불

반품이 접수 및 검사되면 알려 드리고 환불이 승인되었는지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승인되면 원래 결제 수단으로 자동 환불됩니다. 은행이나 신용 카드 회사에서 환불을 처리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