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Y MAGNETIC? 

img

MAGNETIC THERAPY: 
전체적인 건강과 웰빙을 위한
대체 솔루션

자석 요법은 통증을 완화시키는 능력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전체론적 요법입니다.  
그러나 이 자연 요법은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자기 요법은 인간의 존재와 전반적인 건강에 필수적인 자기의 자연 에너지를 활용합니다.

 

우리의 육체는 일반적으로 미묘 에너지체 또는 미묘 에너지 장이라고 하는 에너지 장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 biofield 또는 biomagnetism은 모든 살아있는 유기체에 의해 생성됩니다. 

 

이것이 실현되면 우리 몸이 이 자연적인 생체 적합성 에너지 장으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이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자기요법이란 무엇인가요?

img

자석 요법 또는 생체 자기 요법으로도 알려진 자기 요법은 치유 또는 건강상의 이점을 목적으로 인체에 자석 또는 자기장을 적용하는 신체 에너지 요법입니다. 우리는 일반적인 자석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습니다. 힐링 마그넷 또는 바이오 마그넷은 신체적, 정신적 치유를 목적으로 특별히 제작된 자석입니다.

신체의 자연 에너지 장을 강화함으로써 자기 요법은 신진대사를 자극하고 순환을 증가시켜 세포에 전달되는 산소의 양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 자연 요법은 스트레스, 우울증, 두통 및 통증을 완화하고 치유를 촉진하고 촉진하며 암 및 감염과 같은 질병 진행을 늦추는 데 사용됩니다.

이 대체 요법은 고대로 거슬러 올라가지만 오늘날에도 보완 및 대체 의학에서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석 요법은 많은 국가에서 매우 발전되어 있지만 미국에서는 최근에야 인기를 얻었습니다.

img
자기치료의 역사

자기 치료의 역사는 약 4천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이집트, 인도, 그리스 및 중국의 초기 저작물에 언급되어 있습니다.중국 의학의 초기 문헌 중 하나인 기원전 2000년의 황황제 내과서(Yellow Emperor's Book of Internal Medicine)에서는 자석(Lodestone)을 사용하여 에너지로 충전된 지점(경혈) 및 관련 채널(경락)에 치료학적으로 영향을 미친다고 언급합니다. 

이것은 신체의 미묘한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클레오파트라 여왕이 이마에 차고 있던 돌은 마그네타이트(산화철의 자성 광물 형태)라고도 알려진 자철석이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신을 젊고 아름답게 유지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중국인, 인도인 및 이집트인은 모두 신체적 질병이 에너지 불균형의 결과라고 믿었습니다. 고대 치료사들은 균형과 자가 치유를 위한 신체의 타고난 능력을 돕기 위해 이 전체적인 치료법을 사용했습니다.

오늘날 자기 요법은 중국, 일본, 인도, 호주 및 독일에서 잘 발달되어 있으며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여기 미국에 있는 대다수의 의사들은 그것을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데 더디었습니다.

 

보다 최근에는 의료 전문가와 침술사, 카이로프랙틱 의사, 마사지 치료사, 자연 요법 의사와 같은 전체론적 개업의들이 미국에서 자신의 진료에 정자기 요법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제 이 대체 요법이 신체가 균형 상태(항상성)와 전체론적 건강을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HOW DOES MAGNETIC THERAPY WORK?

by Julie D. Mayo / accesspossibilities.com

자석요법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 사이의 일반적인 질문은 "자석요법은 어떻게 작동합니까?"입니다. 모든 전문가가 이 자연 요법의 작동 방식에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자기 치료 분야에는 다양한 이론과 신념이 있으며,자석과 자석을 대체 요법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많은 지식을 얻었지만 여전히 배울 것이 많습니다. 과학자와 연구자들은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자석이 지구 자기장과 매우 ​​유사한 전자기장을 방출하여 작동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생명체에 필수적이며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합니다. 생체 자석(치유 자석)에 의해 생성된  에너지 장은 신체와 신체의 미묘한 에너지가 균형을 이루고 자가 치유되도록 돕습니다.

img

자석의 작동 원리

 

1954년 라이너스 폴링(Linus Pauling)은 철분을 함유한 적혈구의 일부인 헤모글로빈의 자기적 특성을 발견한 공로로 노벨 화학상을 수상했습니다.가장 일반적인 이론은 자기장이 헤모글로빈의 철을 끌어당겨 혈류 순환을 증가시킨다고 제안합니다. 이러한 순환의 증가는 신체에 사용할 수 있는 산소의 양을 증가시키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독소를 감소시킵니다. 결과적으로 통증과 염증이 감소하고 신체 자체의 치유 과정이 촉진되고 가속됩니다.아마도 우리는 이 자기 현상만을 관찰할 수 있었던 고대인을 따라야 할 것입니다. 

현상을 받아들이고 방법과 이유에 매달리지 않음으로써 그들은 4천년 이상 동안 이 전체론적 치료로부터 혜택을 받아 왔습니다.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는 자기치료

 

연구에서 만성 및 급성 질환 모두에 대한 자기 요법의 유익한 효과가 입증되었지만 현대 과학은 여전히 ​​자석이 작동하는 방식과 이유를 설명하려고 시도하고 있습니다.나는 자석 요법이 전기를 사용하거나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다르지 않다는 것에 감사합니다. 혜택을 받기 위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필요가 없습니다.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연구자들이 영구 자석이 신체의 자연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보고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생체 자석의 적용이 수술 후 회복 시간을 가속화하고 부상과 상처의 치유를 가속화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임상의와 연구자 모두 80~90%의 인상적인 통증 감소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생체 자기 연구에서는 영구 자석이 에너지를 회복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수면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전체적인 이점

 

이 전체론적 치료는 통증 완화를 넘어 신체적, 정신적, 정서적, 영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당뇨병, 우울증, 불면증 및 만성 피로 증후군(CFS)과 같은 다양한 증상과 건강 문제에 도움이 될 수 있고, 자기 요법이 신체에 미치는 균형 효과로 인해 이 대체 요법을 사용하여 전체론적 건강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석 요법은 엔돌핀 수치를 증가시킵니다

img

엔돌핀 결핍 증상을 겪은 적이 있다면 그것이 얼마나 쇠약해질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또는 증상을 경험했지만 원인을 알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생체 자석(치유 자석)을 사용하면 신체의 엔돌핀 수치가 증가한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엔돌핀은 신체의 천연 진통제입니다. 엔돌핀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통증을 억제하는 호르몬입니다. 엔돌핀은 뇌의 아편유사제 수용체에 결합하여 통증을 억제합니다.

이것은 옥시코돈이나 모르핀과 같은 오피오이드 진통제와 유사하게 작용합니다. 엔돌핀은 일반적으로 "행복한 호르몬"으로 불립니다. 이러한 천연 진통제는 신체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습니다.

Saul Liss 박사는 지압점에 정전기 자석을 가한 후 엔돌핀 수치가 치료 전 수치보다 48%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몸에는 약 2,000개의 경혈이 있습니다. 자석을 경혈에 의도적으로 직접 배치하지 않은 경우에도 자기장이 이러한 경혈 중 하나 이상에 영향을 미치고 신체가 통증 완화 엔돌핀을 방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많은 사람들이 통증 완화를 위해 자기 요법을 찾는 이유입니다.

 

 

 

 

 

 

 

 

 

 

 

 

 

 

자기요법에대한 연구는 진행중입니다


회의론자들은 종종 자석 요법의 이점이 플라시보 효과 때문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생체 자석을 신체에 적용하면 신체의 균형과 자가 치유를 도울 수 있는 정적 자기장이 제공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자기 요법의 이점은 생체 자기 연구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일본, 중국 및 많은 유럽 국가에서는 고대부터 수세기 동안 자석 요법을 사용했으며 많은 연구가 수행되었습니다. 여기 미국에서 연구는 서양 의학의 보급으로 인해 다소 제한되었습니다.

 

생체 자석(치유 자석)은 FDA에서 의료 기기로 승인되지 않았지만 지난 수십 년 동안 이 전체론적 요법은 미국에서 인기를 얻었으며 점점 더 많은 연구자들이 연구를 시작하여 만성 및 급성 상태 모두에 대한 자기 요법의  유익성을 입증하였습니다. 

 

미국에서 수행된 가장 인기 있는 연구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Baylor 연구라고 합니다. "자석 요법은 소아마비 후 환자의 통증을 감소"라는 연구는 1997년 텍사스 휴스턴에 있는 Baylor College of Medicine에서 수행되었습니다. 

 

연구원들은 영구 자석이 신체의 자연 치유 과정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들은 생체 자석의 적용이 수술 후 회복 시간을 가속화하고 부상과 상처의 치유를 가속화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임상의와 연구자 모두 80~90%의 인상적인 통증 감소 성공률을 자랑합니다. 생체 자기 연구에서는 영구 자석이 에너지를 회복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며 수면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많은 프로 운동선수들은 마그넷을 사용하여 경기력을 높이고 지구력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자석을 사용하면 회복 시간이 단축된다는 보고도 있습니다. 프로 운동 선수들은 또한 자연적인 통증 완화와 스포츠 부상의 치유를 가속화하기 위해 이 대체 요법을 사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