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크리에이터 구독자 1위 '심짱골프'의 심서준 프로님은 12년 전 '집구석 골프레슨'이라는 영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셨습니다.

당시 '심짱'이라는 닉네임을 단 유튜버가 친구분과 함께 민소매티를 입고서 집안에서 골프채를 가지고 연습하는 영상이었습니다. 골프란 으레 나름의 관습을 지켜 엄숙하게 하는 스포츠고, 골프 레슨 역시 보통 차분한 분위기에서 진행돼 왔는데, '심짱 집구석 골프'는 별종이었습니다. 친구분과 함께 낄낄대며 진행하는 골프 레슨을 보고 당시만 해도 몇 명 되지 않던 국내 유튜브 시청자들이 반응을 보였습니다.

그렇게 2009년 어쩌면 '가장 먼저' 유튜브를 시작한 골퍼일지 모를 심짱님은 이제는 대표적인 골프 분야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았습니다. 여전히 기획, 촬영, 편집을 혼자 도맡아 하시면서 수익창출 보다 레슨 그 자체에 집중하는 진실된 모습으로 28만 명이 넘는 수많은 구독자를 거느린 인기 유튜버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런 심서준 프로님께서 16년간 착용해 주신 팔찌가 있는데요. 바로 SABONA 제품인 365 트리오 케이블 블랙 새틴 마그넷 팔찌 와 R1 로즈골드 플레이티드 플레인 코퍼 뱅글입니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하는 심짱님과 SABONA의 콜라보 심짱 유튜브 구독자들을 위해 가장 좋은 가격에 좋은 제품 진심으로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2021년 6월 24일 오후 7시 심짱마켓 라이브 커머스에서! 심짱님이 픽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Leave a comment

×